인텔이 결국 개떡상 할 수 있는 이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텔이 결국 개떡상 할 수 있는 이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1,402회 작성일 26-05-10 11:14

본문

 

2나노기술 스틸해서 1.8나노양산 70프로까지성공함

내년부터는 1.4나노 양산시작이목표

 

tsmc기술+50년 역사의 인텔기술과 30년동안뻘짓연구누적 미국기업+미국정부보조금+바이든때부터 시작한 반도체지원법

 

걍 대만정부가 tsmc밀어주는 급으로보면댐 

인텔주식사면 인텔+tsmc 2개다살수있음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057건 370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522 무료슬롯 1379 05-12
11521 무료슬롯 1361 05-12
11520 안구정화 1330 05-12
11519 무료슬롯 1405 05-12
11518 무료슬롯 1380 05-12
11517 무료슬롯 1354 05-12
11516 안구정화 1356 05-12
11515 무료슬롯 1277 05-12
11514 무료슬롯 1289 05-12
11513 안구정화 1239 05-12
11512 무료슬롯 1265 05-12
11511 무료슬롯 1216 05-12
11510 무료슬롯 1388 05-12
11509 무료슬롯 1251 05-12
11508 안구정화 1298 05-12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4,018
어제
4,838
최대
8,332
전체
1,894,190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