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이 결국 개떡상 할 수 있는 이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텔이 결국 개떡상 할 수 있는 이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1,431회 작성일 26-05-10 11:14

본문

 

2나노기술 스틸해서 1.8나노양산 70프로까지성공함

내년부터는 1.4나노 양산시작이목표

 

tsmc기술+50년 역사의 인텔기술과 30년동안뻘짓연구누적 미국기업+미국정부보조금+바이든때부터 시작한 반도체지원법

 

걍 대만정부가 tsmc밀어주는 급으로보면댐 

인텔주식사면 인텔+tsmc 2개다살수있음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195건 375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585 무료슬롯 1251 05-12
11584 무료슬롯 1052 05-12
11583 무료슬롯 1162 05-12
11582 무료슬롯 1285 05-12
11581 안구정화 1293 05-12
11580 무료슬롯 1090 05-12
11579 무료슬롯 1162 05-12
11578 무료슬롯 1108 05-12
11577 무료슬롯 1130 05-12
11576 안구정화 1101 05-12
11575 무료슬롯 1199 05-12
11574 무료슬롯 1251 05-12
11573 무료슬롯 1575 05-12
11572 무료슬롯 1125 05-12
11571 무료슬롯 1308 05-12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4,178
어제
5,500
최대
8,332
전체
1,899,850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