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이 결국 개떡상 할 수 있는 이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텔이 결국 개떡상 할 수 있는 이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1,505회 작성일 26-05-10 11:14

본문

 

2나노기술 스틸해서 1.8나노양산 70프로까지성공함

내년부터는 1.4나노 양산시작이목표

 

tsmc기술+50년 역사의 인텔기술과 30년동안뻘짓연구누적 미국기업+미국정부보조금+바이든때부터 시작한 반도체지원법

 

걍 대만정부가 tsmc밀어주는 급으로보면댐 

인텔주식사면 인텔+tsmc 2개다살수있음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672건 413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492 무료슬롯 1167 05-12
11491 안구정화 1378 05-12
11490 무료슬롯 1622 05-12
11489 무료슬롯 1339 05-12
11488 무료슬롯 1445 05-12
11487 무료슬롯 1375 05-12
11486 무료슬롯 1323 05-12
11485 무료슬롯 1686 05-12
11484 안구정화 1367 05-12
11483 무료슬롯 1247 05-12
11482 무료슬롯 1438 05-12
11481 무료슬롯 1342 05-12
11480 무료슬롯 1394 05-12
11479 무료슬롯 1208 05-12
11478 링크티비 1111 05-12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4,520
어제
5,696
최대
8,332
전체
1,912,299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