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이 결국 개떡상 할 수 있는 이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텔이 결국 개떡상 할 수 있는 이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1,470회 작성일 26-05-10 11:14

본문

 

2나노기술 스틸해서 1.8나노양산 70프로까지성공함

내년부터는 1.4나노 양산시작이목표

 

tsmc기술+50년 역사의 인텔기술과 30년동안뻘짓연구누적 미국기업+미국정부보조금+바이든때부터 시작한 반도체지원법

 

걍 대만정부가 tsmc밀어주는 급으로보면댐 

인텔주식사면 인텔+tsmc 2개다살수있음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458건 254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3663 무료슬롯 984 06-01
13662 무료슬롯 1072 06-01
13661 무료슬롯 1040 06-01
13660 안구정화 1060 06-01
13659 무료슬롯 1078 06-01
13658 무료슬롯 1110 06-01
13657 무료슬롯 1027 06-01
13656 무료슬롯 1061 06-01
13655 무료슬롯 994 06-01
13654 무료슬롯 1188 06-01
13653 무료슬롯 1247 06-01
13652 무료슬롯 974 06-01
13651 무료슬롯 1050 06-01
13650 무료슬롯 1063 06-01
13649 무료슬롯 869 06-01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469
어제
6,411
최대
8,332
전체
1,905,552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