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이 결국 개떡상 할 수 있는 이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텔이 결국 개떡상 할 수 있는 이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1,392회 작성일 26-05-10 11:14

본문

 

2나노기술 스틸해서 1.8나노양산 70프로까지성공함

내년부터는 1.4나노 양산시작이목표

 

tsmc기술+50년 역사의 인텔기술과 30년동안뻘짓연구누적 미국기업+미국정부보조금+바이든때부터 시작한 반도체지원법

 

걍 대만정부가 tsmc밀어주는 급으로보면댐 

인텔주식사면 인텔+tsmc 2개다살수있음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6,962건 369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442 무료슬롯 1233 05-10
11441 무료슬롯 1358 05-10
11440 무료슬롯 1281 05-10
11439 무료슬롯 1346 05-10
11438 무료슬롯 1381 05-10
11437 무료슬롯 1421 05-10
11436 무료슬롯 1339 05-10
11435 무료슬롯 1431 05-10
11434 무료슬롯 1461 05-10
11433 안구정화 1325 05-10
11432 무료슬롯 1333 05-10
11431 무료슬롯 1409 05-10
11430 무료슬롯 1372 05-10
11429 무료슬롯 1360 05-10
11428 무료슬롯 1480 05-10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163
어제
4,838
최대
8,332
전체
1,892,335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