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이 결국 개떡상 할 수 있는 이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텔이 결국 개떡상 할 수 있는 이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1,404회 작성일 26-05-10 11:14

본문

 

2나노기술 스틸해서 1.8나노양산 70프로까지성공함

내년부터는 1.4나노 양산시작이목표

 

tsmc기술+50년 역사의 인텔기술과 30년동안뻘짓연구누적 미국기업+미국정부보조금+바이든때부터 시작한 반도체지원법

 

걍 대만정부가 tsmc밀어주는 급으로보면댐 

인텔주식사면 인텔+tsmc 2개다살수있음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089건 372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524 무료슬롯 1343 05-12
11523 무료슬롯 1350 05-12
11522 무료슬롯 1382 05-12
11521 무료슬롯 1364 05-12
11520 안구정화 1332 05-12
11519 무료슬롯 1406 05-12
11518 무료슬롯 1382 05-12
11517 무료슬롯 1355 05-12
11516 안구정화 1362 05-12
11515 무료슬롯 1280 05-12
11514 무료슬롯 1294 05-12
11513 안구정화 1242 05-12
11512 무료슬롯 1267 05-12
11511 무료슬롯 1219 05-12
11510 무료슬롯 1392 05-12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4,228
어제
4,838
최대
8,332
전체
1,894,400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