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이 결국 개떡상 할 수 있는 이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텔이 결국 개떡상 할 수 있는 이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1,411회 작성일 26-05-10 11:14

본문

 

2나노기술 스틸해서 1.8나노양산 70프로까지성공함

내년부터는 1.4나노 양산시작이목표

 

tsmc기술+50년 역사의 인텔기술과 30년동안뻘짓연구누적 미국기업+미국정부보조금+바이든때부터 시작한 반도체지원법

 

걍 대만정부가 tsmc밀어주는 급으로보면댐 

인텔주식사면 인텔+tsmc 2개다살수있음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112건 376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487 무료슬롯 1298 05-12
11486 무료슬롯 1254 05-12
11485 무료슬롯 1541 05-12
11484 안구정화 1289 05-12
11483 무료슬롯 1180 05-12
11482 무료슬롯 1366 05-12
11481 무료슬롯 1271 05-12
11480 무료슬롯 1299 05-12
11479 무료슬롯 1148 05-12
11478 링크티비 1053 05-12
11477 안구정화 1101 05-12
11476 무료슬롯 1271 05-11
11475 무료슬롯 1347 05-11
11474 무료슬롯 1249 05-11
11473 무료슬롯 1165 05-11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4,597
어제
4,838
최대
8,332
전체
1,894,769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