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이 결국 개떡상 할 수 있는 이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텔이 결국 개떡상 할 수 있는 이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1,451회 작성일 26-05-10 11:14

본문

 

2나노기술 스틸해서 1.8나노양산 70프로까지성공함

내년부터는 1.4나노 양산시작이목표

 

tsmc기술+50년 역사의 인텔기술과 30년동안뻘짓연구누적 미국기업+미국정부보조금+바이든때부터 시작한 반도체지원법

 

걍 대만정부가 tsmc밀어주는 급으로보면댐 

인텔주식사면 인텔+tsmc 2개다살수있음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361건 389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541 무료슬롯 1332 05-12
11540 안구정화 1082 05-12
11539 무료슬롯 1075 05-12
11538 무료슬롯 1242 05-12
11537 무료슬롯 1141 05-12
11536 무료슬롯 1140 05-12
11535 무료슬롯 1124 05-12
11534 링크티비 1403 05-12
11533 링크티비 1290 05-12
11532 안구정화 1447 05-12
11531 무료슬롯 1532 05-12
11530 무료슬롯 1312 05-12
11529 무료슬롯 1555 05-12
11528 무료슬롯 1424 05-12
11527 무료슬롯 1435 05-12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902
어제
6,411
최대
8,332
전체
1,902,985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