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이 결국 개떡상 할 수 있는 이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텔이 결국 개떡상 할 수 있는 이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1,448회 작성일 26-05-10 11:14

본문

 

2나노기술 스틸해서 1.8나노양산 70프로까지성공함

내년부터는 1.4나노 양산시작이목표

 

tsmc기술+50년 역사의 인텔기술과 30년동안뻘짓연구누적 미국기업+미국정부보조금+바이든때부터 시작한 반도체지원법

 

걍 대만정부가 tsmc밀어주는 급으로보면댐 

인텔주식사면 인텔+tsmc 2개다살수있음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333건 390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498 안구정화 1183 05-12
11497 무료슬롯 1242 05-12
11496 무료슬롯 1247 05-12
11495 무료슬롯 1281 05-12
11494 무료슬롯 1155 05-12
11493 무료슬롯 1251 05-12
11492 무료슬롯 1131 05-12
11491 안구정화 1325 05-12
11490 무료슬롯 1528 05-12
11489 무료슬롯 1289 05-12
11488 무료슬롯 1391 05-12
11487 무료슬롯 1329 05-12
11486 무료슬롯 1281 05-12
11485 무료슬롯 1596 05-12
11484 안구정화 1318 05-12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6,126
어제
5,500
최대
8,332
전체
1,901,798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