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이 결국 개떡상 할 수 있는 이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텔이 결국 개떡상 할 수 있는 이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1,457회 작성일 26-05-10 11:14

본문

 

2나노기술 스틸해서 1.8나노양산 70프로까지성공함

내년부터는 1.4나노 양산시작이목표

 

tsmc기술+50년 역사의 인텔기술과 30년동안뻘짓연구누적 미국기업+미국정부보조금+바이든때부터 시작한 반도체지원법

 

걍 대만정부가 tsmc밀어주는 급으로보면댐 

인텔주식사면 인텔+tsmc 2개다살수있음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388건 396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463 무료슬롯 1264 05-11
11462 무료슬롯 1400 05-11
11461 무료슬롯 1198 05-11
11460 무료슬롯 1449 05-11
11459 무료슬롯 1438 05-11
11458 링크티비 1489 05-11
11457 링크티비 1407 05-11
11456 안구정화 1386 05-11
11455 무료슬롯 1259 05-11
11454 무료슬롯 1335 05-11
11453 무료슬롯 1465 05-11
11452 무료슬롯 1336 05-11
11451 무료슬롯 1295 05-11
11450 무료슬롯 1349 05-11
11449 무료슬롯 1297 05-11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625
어제
6,411
최대
8,332
전체
1,903,708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