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이 결국 개떡상 할 수 있는 이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텔이 결국 개떡상 할 수 있는 이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1,548회 작성일 26-05-10 11:14

본문

 

2나노기술 스틸해서 1.8나노양산 70프로까지성공함

내년부터는 1.4나노 양산시작이목표

 

tsmc기술+50년 역사의 인텔기술과 30년동안뻘짓연구누적 미국기업+미국정부보조금+바이든때부터 시작한 반도체지원법

 

걍 대만정부가 tsmc밀어주는 급으로보면댐 

인텔주식사면 인텔+tsmc 2개다살수있음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961건 420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676 무료슬롯 1260 05-13
11675 안구정화 1346 05-13
11674 무료슬롯 1141 05-13
11673 무료슬롯 1365 05-13
11672 무료슬롯 1118 05-13
11671 무료슬롯 1114 05-13
11670 무료슬롯 1164 05-13
11669 무료슬롯 1269 05-13
11668 안구정화 1320 05-13
11667 무료슬롯 1361 05-13
11666 무료슬롯 1080 05-13
11665 무료슬롯 1066 05-13
11664 무료슬롯 1122 05-13
11663 무료슬롯 1215 05-13
11662 링크티비 1196 05-13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819
어제
6,966
최대
8,332
전체
1,923,805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