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이 결국 개떡상 할 수 있는 이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텔이 결국 개떡상 할 수 있는 이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1,516회 작성일 26-05-10 11:14

본문

 

2나노기술 스틸해서 1.8나노양산 70프로까지성공함

내년부터는 1.4나노 양산시작이목표

 

tsmc기술+50년 역사의 인텔기술과 30년동안뻘짓연구누적 미국기업+미국정부보조금+바이든때부터 시작한 반도체지원법

 

걍 대만정부가 tsmc밀어주는 급으로보면댐 

인텔주식사면 인텔+tsmc 2개다살수있음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766건 423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436 무료슬롯 1484 05-10
11435 무료슬롯 1578 05-10
11434 무료슬롯 1619 05-10
11433 안구정화 1469 05-10
11432 무료슬롯 1457 05-10
11431 무료슬롯 1525 05-10
11430 무료슬롯 1519 05-10
11429 무료슬롯 1500 05-10
11428 무료슬롯 1604 05-10
11427 무료슬롯 1373 05-10
11426 안구정화 1546 05-10
11425 안구정화 1312 05-10
11424 무료슬롯 1492 05-10
11423 무료슬롯 1522 05-10
11422 무료슬롯 1466 05-10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855
어제
7,241
최대
8,332
전체
1,916,875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