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분 반'이라는 말 어떻게 생각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2분 반'이라는 말 어떻게 생각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1,140회 작성일 26-05-12 00:46

본문

 

1분이면 그냥 1분이라 했겠지 저건 2분30초같...ㅇㅇ

한시간반이 1시간 30분인거처럼

 

 

 

댓 추가 

 

26. 무명의 더쿠 2026-05-11 07:04:31영상 알티는 대개 분초단위로 체크하기때문에 한시간 넘어도 60+@분으로 말해 이 업계에서 몆분 반이란 표현이 낯선건 아님 64. 무명의 더쿠 2026-05-11 15:29:28
2분30초지 당연 냉부에서 자주 씀 이분반! 삼분반 남았습니다 일케 

91. 무명의 더쿠 2026-05-11 15:35:28
영상업계에서 일한 경험이 있어서 당연하게 2분 30초라고 생각하긴 했지만... 잘 모르는 덬들은 알쏭달쏭해할 수 있을 것 같긴 하다
근데 1분대였음 1분이라고 했을 것 ... ㅜ ㅜ 

영상 듀레이션(길이) 이야기할 때 n분 반 이라는 표현 꽤 많이 씀!!

    영상 방송업계쪽에선 쓰는 표현인가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003건 36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603 무료슬롯 958 05-13
11602 안구정화 1277 05-13
11601 무료슬롯 1159 05-13
11600 무료슬롯 1105 05-13
11599 무료슬롯 1042 05-13
11598 무료슬롯 1162 05-13
11597 안구정화 1122 05-13
11596 무료슬롯 1174 05-13
11595 무료슬롯 1354 05-13
11594 안구정화 1375 05-13
11593 안구정화 1181 05-12
11592 무료슬롯 1202 05-12
11591 무료슬롯 1320 05-12
11590 안구정화 1277 05-12
11589 무료슬롯 1190 05-12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076
어제
4,838
최대
8,332
전체
1,893,248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