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레이저무기 '천광'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한국 레이저무기 '천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1,503회 작성일 26-05-13 00:35

본문


 

  미국 이스라엘도 못 한 걸 한국이 먼저 해버린 게 있음

레이저 대공무기 '천광' 세계 최초 실전배치

드론 하나 잡는 데 발사비용 2000원. 전기료가 전부임

신궁 미사일은 한 발에 1억대, 천궁은 수억 원인데

이스라엘 아이언빔은 출력이 33kW로 천광1(20kW)보다 강하지만

5km 사거리하려면 100kW는 돼야 한다고 배치를 안 하고 기다리는 중

한국은 그냥 지금 당장 쓸 수 있는 걸 먼저 깔아버린 거    
    천광1 : 20kW급 (현재) 출력이 너무 낮아 날씨가 안 좋거나 좀만 뭐 하면 안 먹힘   천광2,3은 개발&양산중임   천광2 : 30kW급 - 개발 다 끝나서 만드는중. 곧 배치될듯 천광3 : 100kW급 - 호주에서 100kW 기술 들여와서 생산들어갈듯함   출력이 세면 당연히 좋지만 큰 발전기가 따로 필요한데, 옮기는 것도 그렇고 여러가지로 문제임   약점: 드론 100대 동시에 오면 순차격추라 놓쳐버린다는 듯?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602건 390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767 무료슬롯 1059 05-14
11766 무료슬롯 1096 05-14
11765 링크티비 1066 05-14
11764 안구정화 1138 05-14
11763 안구정화 1111 05-14
11762 무료슬롯 1067 05-14
11761 무료슬롯 1129 05-14
11760 무료슬롯 1167 05-14
11759 무료슬롯 1030 05-14
11758 무료슬롯 1048 05-14
11757 안구정화 874 05-14
11756 안구정화 1028 05-14
11755 안구정화 1006 05-14
11754 무료슬롯 1124 05-14
11753 무료슬롯 1172 05-14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324
어제
5,696
최대
8,332
전체
1,909,103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