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과 의사들이 소아외과 안하는 이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소아과 의사들이 소아외과 안하는 이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937회 작성일 26-05-26 14:35

본문

 

 

당연하게도

소아외과는 소아과가 아니라 외과이기 때문이다.

 

 

소아외과는 외과의 세부분과이다.

 

 

 

제발 소아외과 의사 보고 소아과 의사라고 하는 얘기 그만하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6,589건 143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4459 무료슬롯 762 06-08
14458 무료슬롯 750 06-08
14457 무료슬롯 789 06-08
14456 무료슬롯 788 06-08
14455 링크티비 761 06-08
14454 안구정화 768 06-08
14453 안구정화 787 06-08
14452 무료슬롯 720 06-08
14451 무료슬롯 773 06-08
14450 무료슬롯 707 06-08
14449 링크티비 745 06-08
14448 안구정화 741 06-08
14447 무료슬롯 709 06-08
14446 무료슬롯 761 06-08
14445 무료슬롯 661 06-08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5,146
어제
7,492
최대
8,332
전체
1,884,362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