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과 의사들이 소아외과 안하는 이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소아과 의사들이 소아외과 안하는 이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939회 작성일 26-05-26 14:35

본문

 

 

당연하게도

소아외과는 소아과가 아니라 외과이기 때문이다.

 

 

소아외과는 외과의 세부분과이다.

 

 

 

제발 소아외과 의사 보고 소아과 의사라고 하는 얘기 그만하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6,622건 239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3052 무료슬롯 850 05-26
13051 무료슬롯 981 05-26
13050 안구정화 1093 05-26
13049 안구정화 953 05-26
13048 무료슬롯 919 05-26
13047 무료슬롯 951 05-26
13046 무료슬롯 881 05-26
13045 무료슬롯 958 05-26
13044 무료슬롯 1068 05-26
13043 무료슬롯 1016 05-26
13042 안구정화 942 05-26
13041 안구정화 980 05-26
13040 무료슬롯 1070 05-26
13039 무료슬롯 998 05-26
13038 무료슬롯 1036 05-26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5,420
어제
7,492
최대
8,332
전체
1,884,636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