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과 의사들이 소아외과 안하는 이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소아과 의사들이 소아외과 안하는 이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946회 작성일 26-05-26 14:35

본문

 

 

당연하게도

소아외과는 소아과가 아니라 외과이기 때문이다.

 

 

소아외과는 외과의 세부분과이다.

 

 

 

제발 소아외과 의사 보고 소아과 의사라고 하는 얘기 그만하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6,653건 243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3023 무료슬롯 911 05-26
13022 안구정화 993 05-26
13021 무료슬롯 903 05-26
13020 무료슬롯 911 05-26
13019 무료슬롯 955 05-26
13018 무료슬롯 981 05-26
13017 무료슬롯 985 05-26
13016 무료슬롯 901 05-26
13015 안구정화 944 05-26
13014 무료슬롯 908 05-26
13013 무료슬롯 1048 05-26
13012 무료슬롯 972 05-26
13011 무료슬롯 943 05-26
13010 무료슬롯 941 05-26
13009 무료슬롯 922 05-26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5,701
어제
7,492
최대
8,332
전체
1,884,917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