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과 의사들이 소아외과 안하는 이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소아과 의사들이 소아외과 안하는 이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983회 작성일 26-05-26 14:35

본문

 

 

당연하게도

소아외과는 소아과가 아니라 외과이기 때문이다.

 

 

소아외과는 외과의 세부분과이다.

 

 

 

제발 소아외과 의사 보고 소아과 의사라고 하는 얘기 그만하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6,918건 254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3123 링크티비 903 05-27
13122 링크티비 1065 05-27
13121 안구정화 1269 05-27
13120 안구정화 1051 05-27
13119 안구정화 1056 05-27
13118 무료슬롯 1123 05-27
13117 무료슬롯 1061 05-27
13116 무료슬롯 1022 05-27
13115 무료슬롯 835 05-27
13114 안구정화 1000 05-27
13113 안구정화 900 05-27
13112 안구정화 974 05-27
13111 무료슬롯 985 05-27
13110 무료슬롯 1049 05-27
13109 무료슬롯 992 05-27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916
어제
4,838
최대
8,332
전체
1,891,088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