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과 의사들이 소아외과 안하는 이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소아과 의사들이 소아외과 안하는 이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992회 작성일 26-05-26 14:35

본문

 

 

당연하게도

소아외과는 소아과가 아니라 외과이기 때문이다.

 

 

소아외과는 외과의 세부분과이다.

 

 

 

제발 소아외과 의사 보고 소아과 의사라고 하는 얘기 그만하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6,966건 258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3111 무료슬롯 988 05-27
13110 무료슬롯 1052 05-27
13109 무료슬롯 996 05-27
13108 무료슬롯 1017 05-27
13107 무료슬롯 973 05-27
13106 무료슬롯 984 05-27
13105 무료슬롯 880 05-27
13104 무료슬롯 916 05-27
13103 무료슬롯 1013 05-27
13102 무료슬롯 992 05-27
13101 안구정화 957 05-27
13100 무료슬롯 915 05-27
13099 무료슬롯 992 05-27
13098 무료슬롯 1073 05-27
13097 안구정화 1102 05-27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241
어제
4,838
최대
8,332
전체
1,892,413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