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과 의사들이 소아외과 안하는 이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소아과 의사들이 소아외과 안하는 이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940회 작성일 26-05-26 14:35

본문

 

 

당연하게도

소아외과는 소아과가 아니라 외과이기 때문이다.

 

 

소아외과는 외과의 세부분과이다.

 

 

 

제발 소아외과 의사 보고 소아과 의사라고 하는 얘기 그만하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6,625건 242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3010 무료슬롯 939 05-26
13009 무료슬롯 921 05-26
13008 무료슬롯 945 05-26
13007 링크티비 882 05-26
13006 링크티비 842 05-26
13005 링크티비 873 05-26
13004 안구정화 1033 05-26
13003 안구정화 886 05-26
13002 안구정화 968 05-26
13001 무료슬롯 983 05-26
13000 무료슬롯 961 05-26
12999 무료슬롯 1032 05-26
12998 무료슬롯 864 05-26
12997 무료슬롯 977 05-26
12996 무료슬롯 892 05-26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5,449
어제
7,492
최대
8,332
전체
1,884,665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