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과 의사들이 소아외과 안하는 이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소아과 의사들이 소아외과 안하는 이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982회 작성일 26-05-26 14:35

본문

 

 

당연하게도

소아외과는 소아과가 아니라 외과이기 때문이다.

 

 

소아외과는 외과의 세부분과이다.

 

 

 

제발 소아외과 의사 보고 소아과 의사라고 하는 얘기 그만하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6,913건 260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3028 무료슬롯 971 05-26
13027 무료슬롯 993 05-26
13026 안구정화 889 05-26
13025 안구정화 1168 05-26
13024 무료슬롯 979 05-26
13023 무료슬롯 949 05-26
13022 안구정화 1026 05-26
13021 무료슬롯 932 05-26
13020 무료슬롯 942 05-26
13019 무료슬롯 986 05-26
13018 무료슬롯 1033 05-26
13017 무료슬롯 1019 05-26
13016 무료슬롯 933 05-26
13015 안구정화 969 05-26
13014 무료슬롯 941 05-26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752
어제
4,838
최대
8,332
전체
1,890,924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