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과 의사들이 소아외과 안하는 이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소아과 의사들이 소아외과 안하는 이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1,013회 작성일 26-05-26 14:35

본문

 

 

당연하게도

소아외과는 소아과가 아니라 외과이기 때문이다.

 

 

소아외과는 외과의 세부분과이다.

 

 

 

제발 소아외과 의사 보고 소아과 의사라고 하는 얘기 그만하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178건 274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3083 무료슬롯 936 05-27
13082 안구정화 1110 05-27
13081 무료슬롯 1167 05-27
13080 무료슬롯 1195 05-27
13079 무료슬롯 1029 05-27
13078 무료슬롯 1077 05-27
13077 안구정화 978 05-27
13076 무료슬롯 997 05-27
13075 무료슬롯 1067 05-27
13074 무료슬롯 993 05-27
13073 무료슬롯 1024 05-27
13072 무료슬롯 1145 05-27
13071 안구정화 1033 05-27
13070 안구정화 1122 05-27
13069 무료슬롯 1108 05-27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139
어제
5,500
최대
8,332
전체
1,896,811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