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과 의사들이 소아외과 안하는 이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소아과 의사들이 소아외과 안하는 이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1,037회 작성일 26-05-26 14:35

본문

 

 

당연하게도

소아외과는 소아과가 아니라 외과이기 때문이다.

 

 

소아외과는 외과의 세부분과이다.

 

 

 

제발 소아외과 의사 보고 소아과 의사라고 하는 얘기 그만하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384건 293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3004 안구정화 1150 05-26
13003 안구정화 976 05-26
13002 안구정화 1081 05-26
13001 무료슬롯 1124 05-26
13000 무료슬롯 1082 05-26
12999 무료슬롯 1156 05-26
12998 무료슬롯 954 05-26
12997 무료슬롯 1064 05-26
12996 무료슬롯 981 05-26
12995 무료슬롯 998 05-26
12994 링크티비 1055 05-26
12993 링크티비 1096 05-26
12992 안구정화 1140 05-26
12991 무료슬롯 1111 05-26
12990 무료슬롯 1248 05-26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443
어제
6,411
최대
8,332
전체
1,903,526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