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과 의사들이 소아외과 안하는 이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소아과 의사들이 소아외과 안하는 이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1,056회 작성일 26-05-26 14:35

본문

 

 

당연하게도

소아외과는 소아과가 아니라 외과이기 때문이다.

 

 

소아외과는 외과의 세부분과이다.

 

 

 

제발 소아외과 의사 보고 소아과 의사라고 하는 얘기 그만하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576건 298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3121 안구정화 1437 05-27
13120 안구정화 1161 05-27
13119 안구정화 1131 05-27
13118 무료슬롯 1232 05-27
13117 무료슬롯 1142 05-27
13116 무료슬롯 1107 05-27
13115 무료슬롯 888 05-27
13114 안구정화 1063 05-27
13113 안구정화 964 05-27
13112 안구정화 1048 05-27
13111 무료슬롯 1054 05-27
13110 무료슬롯 1121 05-27
13109 무료슬롯 1068 05-27
13108 무료슬롯 1085 05-27
13107 무료슬롯 1025 05-27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5,494
어제
6,411
최대
8,332
전체
1,907,577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