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과 의사들이 소아외과 안하는 이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소아과 의사들이 소아외과 안하는 이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1,046회 작성일 26-05-26 14:35

본문

 

 

당연하게도

소아외과는 소아과가 아니라 외과이기 때문이다.

 

 

소아외과는 외과의 세부분과이다.

 

 

 

제발 소아외과 의사 보고 소아과 의사라고 하는 얘기 그만하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530건 300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3045 무료슬롯 1066 05-26
13044 무료슬롯 1210 05-26
13043 무료슬롯 1158 05-26
13042 안구정화 1076 05-26
13041 안구정화 1161 05-26
13040 무료슬롯 1303 05-26
13039 무료슬롯 1123 05-26
13038 무료슬롯 1177 05-26
13037 무료슬롯 1184 05-26
13036 안구정화 1241 05-26
13035 안구정화 1156 05-26
13034 안구정화 1211 05-26
13033 무료슬롯 993 05-26
13032 무료슬롯 1052 05-26
13031 무료슬롯 1234 05-26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4,651
어제
6,411
최대
8,332
전체
1,906,734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