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과 의사들이 소아외과 안하는 이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소아과 의사들이 소아외과 안하는 이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1,047회 작성일 26-05-26 14:35

본문

 

 

당연하게도

소아외과는 소아과가 아니라 외과이기 때문이다.

 

 

소아외과는 외과의 세부분과이다.

 

 

 

제발 소아외과 의사 보고 소아과 의사라고 하는 얘기 그만하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533건 302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3018 무료슬롯 1147 05-26
13017 무료슬롯 1098 05-26
13016 무료슬롯 993 05-26
13015 안구정화 1044 05-26
13014 무료슬롯 1012 05-26
13013 무료슬롯 1214 05-26
13012 무료슬롯 1072 05-26
13011 무료슬롯 1063 05-26
13010 무료슬롯 1069 05-26
13009 무료슬롯 1011 05-26
13008 무료슬롯 1064 05-26
13007 링크티비 993 05-26
13006 링크티비 942 05-26
13005 링크티비 956 05-26
13004 안구정화 1161 05-26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4,714
어제
6,411
최대
8,332
전체
1,906,797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