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무김밥이 비싼 이유를 납득한 유튜브 댓글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충무김밥이 비싼 이유를 납득한 유튜브 댓글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936회 작성일 26-06-03 22:40

본문

 

 












 

 음식 원가 분석하는 컨텐츠를 하는 유튜버임 

 

재료원가율이 3천원 넘게나옴

김이랑 밥으로만 김밥 만들어서 대중들이 특히나 이해못하는데 

오징어값이 비쌈

 

+ 우리나라 인식상 제일 가격 후려쳐진게 김밥이라

특히나 더비싸게 느낌

 

오징어,양념,김등등 다 비싸서 원가 3천원 넘으면 만원정도 되야한다고 함

오징어 안넣고 어묵으로만 하는 곳들도 있다고 ㅇㅇ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6,898건 188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4093 무료슬롯 856 06-04
14092 무료슬롯 966 06-04
14091 무료슬롯 893 06-04
14090 안구정화 1009 06-04
14089 안구정화 936 06-04
14088 무료슬롯 951 06-04
14087 무료슬롯 772 06-04
14086 무료슬롯 918 06-04
14085 무료슬롯 873 06-04
14084 무료슬롯 791 06-04
14083 안구정화 813 06-04
14082 무료슬롯 863 06-04
14081 무료슬롯 914 06-04
14080 무료슬롯 954 06-04
14079 무료슬롯 892 06-04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4,729
어제
6,118
최대
8,332
전체
1,890,063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