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 이어 광주에도…삼성전자, 35년 만에 새 '패키징 거점'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충청 이어 광주에도…삼성전자, 35년 만에 새 '패키징 거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0건 조회 686회 작성일 26-06-09 19:25

본문

반도체에서 패키징의 중요성도 올라가고 포화구나

그러면 새 거점 생길만 하지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5296824?sid=10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6,865건 15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4615 무료슬롯 733 06-10
14614 무료슬롯 752 06-10
14613 무료슬롯 800 06-10
14612 무료슬롯 806 06-10
14611 링크티비 851 06-10
14610 안구정화 651 06-10
14609 USDT티비 831 06-10
14608 USDT티비 776 06-10
14607 무료슬롯 787 06-09
14606 무료슬롯 804 06-09
14605 무료슬롯 754 06-09
14604 무료슬롯 781 06-09
14603 안구정화 754 06-09
14602 안구정화 829 06-09
14601 무료슬롯 783 06-09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4,063
어제
6,118
최대
8,332
전체
1,889,397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