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 이어 광주에도…삼성전자, 35년 만에 새 '패키징 거점'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충청 이어 광주에도…삼성전자, 35년 만에 새 '패키징 거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0건 조회 692회 작성일 26-06-09 19:25

본문

반도체에서 패키징의 중요성도 올라가고 포화구나

그러면 새 거점 생길만 하지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5296824?sid=10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6,916건 155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4606 무료슬롯 816 06-09
14605 무료슬롯 774 06-09
14604 무료슬롯 792 06-09
14603 안구정화 768 06-09
14602 안구정화 841 06-09
14601 무료슬롯 798 06-09
14600 무료슬롯 810 06-09
14599 무료슬롯 815 06-09
14598 무료슬롯 754 06-09
14597 무료슬롯 715 06-09
14596 무료슬롯 749 06-09
14595 안구정화 658 06-09
14594 안구정화 798 06-09
14593 안구정화 711 06-09
14592 안구정화 765 06-09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848
어제
4,838
최대
8,332
전체
1,891,020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