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 이어 광주에도…삼성전자, 35년 만에 새 '패키징 거점'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충청 이어 광주에도…삼성전자, 35년 만에 새 '패키징 거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0건 조회 749회 작성일 26-06-09 19:25

본문

반도체에서 패키징의 중요성도 올라가고 포화구나

그러면 새 거점 생길만 하지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5296824?sid=10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547건 197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4607 무료슬롯 900 06-09
14606 무료슬롯 902 06-09
14605 무료슬롯 871 06-09
14604 무료슬롯 879 06-09
14603 안구정화 856 06-09
14602 안구정화 947 06-09
14601 무료슬롯 879 06-09
14600 무료슬롯 898 06-09
14599 무료슬롯 910 06-09
14598 무료슬롯 818 06-09
14597 무료슬롯 780 06-09
14596 무료슬롯 809 06-09
14595 안구정화 716 06-09
14594 안구정화 899 06-09
14593 안구정화 769 06-09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4,902
어제
6,411
최대
8,332
전체
1,906,985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