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으로 한국이 소비량 최하라는 식재료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세계적으로 한국이 소비량 최하라는 식재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1,034회 작성일 26-06-10 03:34

본문


버터



올리브유


서구권에선 음식할때 때려박는 식재료인데 한국에선 아무래도 조합도 안 좋고 마늘 참기름이 있어서인지 거의 안 씀


동아시아 식문화권이 그렇긴 한데 옆나라 일본에 비해서도 소비량 현저히 낮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778건 200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4793 USDT티비 1063 06-11
14792 USDT티비 975 06-11
14791 무료슬롯 1063 06-11
14790 무료슬롯 1041 06-11
14789 무료슬롯 723 06-11
14788 무료슬롯 866 06-11
14787 안구정화 885 06-11
14786 안구정화 854 06-11
14785 USDT티비 919 06-11
14784 무료슬롯 882 06-11
14783 무료슬롯 801 06-11
14782 무료슬롯 849 06-11
14781 안구정화 1001 06-11
14780 USDT티비 728 06-11
14779
댓글+5
USDT티비 904 06-11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442
어제
7,241
최대
8,332
전체
1,917,462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