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실외기 난간에 설치하는건 너무 위험하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에어컨 실외기 난간에 설치하는건 너무 위험하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1건 조회 856회 작성일 26-06-11 01:04

본문

이번 에어컨 실외기 설치 하다가 2명 사망한 사고

자세히 나온 기사 보니까

사장,조수 이렇게 2명이 설치하다가

난간이 떨어지면서 사장이 떨어지는 조수 잡다가 같이 떨어진건데

현장 사진 보니까

아래 3장은 같은 아파트 설치 완료한 사진 퍼온건데

애초에 실외기 공간 없는곳에

안전 난간에다가 설치하려다가 사고 난거임

저거는 진짜 너무 위험한게 안전 고리 실내쪽에 걸고

작업해서 사진 처럼 무사히 설치 한다고 해도

실외기 무게를 저 난간이 그대로 부담 하는 거라서

태풍이라도 오면 떨어질 가능성도 있어 보이고

진짜 저런식으로 실내쪽이나 콘크리트쪽에 하중 지지하는곳 없이

저런 난간에 설치 하는건 법으로 규제 해야될듯




에어컨 실외기 난간에 설치하는건 너무 위험하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유대위님의 댓글

유대위 작성일

잘 보고갑니다

Total 16,904건 14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4804 안구정화 747 06-11
14803 안구정화 727 06-11
14802 USDT티비 746 06-11
14801 USDT티비 779 06-11
14800 USDT티비 1055 06-11
14799 무료슬롯 678 06-11
14798 무료슬롯 817 06-11
14797 무료슬롯 772 06-11
14796 안구정화 763 06-11
14795 안구정화 722 06-11
14794 USDT티비 731 06-11
14793 USDT티비 857 06-11
14792 USDT티비 813 06-11
14791 무료슬롯 857 06-11
14790 무료슬롯 829 06-11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4,802
어제
6,118
최대
8,332
전체
1,890,136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