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실외기 난간에 설치하는건 너무 위험하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에어컨 실외기 난간에 설치하는건 너무 위험하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1건 조회 1,032회 작성일 26-06-11 01:04

본문

이번 에어컨 실외기 설치 하다가 2명 사망한 사고

자세히 나온 기사 보니까

사장,조수 이렇게 2명이 설치하다가

난간이 떨어지면서 사장이 떨어지는 조수 잡다가 같이 떨어진건데

현장 사진 보니까

아래 3장은 같은 아파트 설치 완료한 사진 퍼온건데

애초에 실외기 공간 없는곳에

안전 난간에다가 설치하려다가 사고 난거임

저거는 진짜 너무 위험한게 안전 고리 실내쪽에 걸고

작업해서 사진 처럼 무사히 설치 한다고 해도

실외기 무게를 저 난간이 그대로 부담 하는 거라서

태풍이라도 오면 떨어질 가능성도 있어 보이고

진짜 저런식으로 실내쪽이나 콘크리트쪽에 하중 지지하는곳 없이

저런 난간에 설치 하는건 법으로 규제 해야될듯




에어컨 실외기 난간에 설치하는건 너무 위험하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유대위님의 댓글

유대위 작성일

잘 보고갑니다

Total 17,656건 179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4986 안구정화 864 06-12
14985 안구정화 818 06-12
14984 안구정화 813 06-12
14983 USDT티비 789 06-12
14982 USDT티비 913 06-12
14981 무료슬롯 753 06-12
14980 무료슬롯 816 06-12
14979 무료슬롯 809 06-12
14978 무료슬롯 772 06-12
14977 무료슬롯 714 06-12
14976 USDT티비 816 06-12
14975 USDT티비 2706 06-12
14974 USDT티비 1101 06-12
14973 무료슬롯 834 06-12
14972 무료슬롯 756 06-12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434
어제
5,696
최대
8,332
전체
1,911,213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