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여러분 ㅊㅋ합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삼성전자 여러분 ㅊㅋ합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5건 조회 657회 작성일 26-06-12 05:10

본문

드디어 삼전이 삼파를 해냈습니다...

그러므로 다음 갤럭시는 전기종 엑시노스탑제하겠습니닷




댓글목록

profile_image

댜기님의 댓글

댜기 작성일

삼파가 뭐야?

profile_image

순하리레몬진님의 댓글

순하리레몬진 작성일

파파파 이게 삼파야

profile_image

감귤맨님의 댓글

감귤맨 작성일

삼성파운드리

profile_image

댜기님의 댓글

댜기 작성일

아하 땡큐

profile_image

아냐포저님의 댓글

아냐포저 작성일

구글 텐서칩 엑시노스 베이스로 삼성에서 생산 했었는데 다음세대 구글 자체 설계로 TSMC 에서 찍은게 전작 삼성 베이스보다 성능 떨어졌던거 생각나네

Total 16,679건 11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5029 안구정화 456 06-12
15028 안구정화 410 06-12
15027 안구정화 530 06-12
15026 USDT티비 590 06-12
15025 USDT티비 510 06-12
15024 무료슬롯 492 06-12
15023 무료슬롯 643 06-12
15022 무료슬롯 488 06-12
15021 무료슬롯 392 06-12
15020 무료슬롯 361 06-12
15019 링크티비 443 06-12
15018 안구정화 497 06-12
15017 안구정화 520 06-12
15016 안구정화 494 06-12
15015 USDT티비 733 06-12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5,927
어제
7,492
최대
8,332
전체
1,885,143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