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여러분 ㅊㅋ합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삼성전자 여러분 ㅊㅋ합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5건 조회 710회 작성일 26-06-12 05:10

본문

드디어 삼전이 삼파를 해냈습니다...

그러므로 다음 갤럭시는 전기종 엑시노스탑제하겠습니닷




댓글목록

profile_image

댜기님의 댓글

댜기 작성일

삼파가 뭐야?

profile_image

순하리레몬진님의 댓글

순하리레몬진 작성일

파파파 이게 삼파야

profile_image

감귤맨님의 댓글

감귤맨 작성일

삼성파운드리

profile_image

댜기님의 댓글

댜기 작성일

아하 땡큐

profile_image

아냐포저님의 댓글

아냐포저 작성일

구글 텐서칩 엑시노스 베이스로 삼성에서 생산 했었는데 다음세대 구글 자체 설계로 TSMC 에서 찍은게 전작 삼성 베이스보다 성능 떨어졌던거 생각나네

Total 17,038건 13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858 USDT티비 146 06-23
16857 USDT티비 208 06-23
16856
빽룸에 빠진 도로롱 N새글 댓글+3
USDT티비 200 06-23
16855 무료슬롯 195 06-23
16854 무료슬롯 228 06-23
16853 무료슬롯 195 06-23
16852 USDT티비 224 06-23
16851
너네 그거 알아? N새글 댓글+2
USDT티비 209 06-23
16850 USDT티비 216 06-23
16849 USDT티비 223 06-23
16848
1988년 진리 N새글 댓글+1
USDT티비 229 06-23
16847 안구정화 139 06-23
16846 USDT티비 235 06-23
16845 무료슬롯 181 06-23
16844 무료슬롯 165 06-23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740
어제
4,838
최대
8,332
전체
1,893,912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