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여러분 ㅊㅋ합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삼성전자 여러분 ㅊㅋ합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5건 조회 709회 작성일 26-06-12 05:10

본문

드디어 삼전이 삼파를 해냈습니다...

그러므로 다음 갤럭시는 전기종 엑시노스탑제하겠습니닷




댓글목록

profile_image

댜기님의 댓글

댜기 작성일

삼파가 뭐야?

profile_image

순하리레몬진님의 댓글

순하리레몬진 작성일

파파파 이게 삼파야

profile_image

감귤맨님의 댓글

감귤맨 작성일

삼성파운드리

profile_image

댜기님의 댓글

댜기 작성일

아하 땡큐

profile_image

아냐포저님의 댓글

아냐포저 작성일

구글 텐서칩 엑시노스 베이스로 삼성에서 생산 했었는데 다음세대 구글 자체 설계로 TSMC 에서 찍은게 전작 삼성 베이스보다 성능 떨어졌던거 생각나네

Total 17,034건 136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5009 무료슬롯 410 06-12
15008 무료슬롯 547 06-12
15007 링크티비 445 06-12
15006 안구정화 592 06-12
15005 안구정화 698 06-12
15004 안구정화 598 06-12
15003 USDT티비 469 06-12
15002 USDT티비 1060 06-12
15001 무료슬롯 2679 06-12
15000 무료슬롯 437 06-12
14999 무료슬롯 606 06-12
14998 무료슬롯 487 06-12
14997 링크티비 694 06-12
14996 안구정화 712 06-12
14995 USDT티비 541 06-12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537
어제
4,838
최대
8,332
전체
1,893,709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