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여러분 ㅊㅋ합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삼성전자 여러분 ㅊㅋ합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5건 조회 711회 작성일 26-06-12 05:10

본문

드디어 삼전이 삼파를 해냈습니다...

그러므로 다음 갤럭시는 전기종 엑시노스탑제하겠습니닷




댓글목록

profile_image

댜기님의 댓글

댜기 작성일

삼파가 뭐야?

profile_image

순하리레몬진님의 댓글

순하리레몬진 작성일

파파파 이게 삼파야

profile_image

감귤맨님의 댓글

감귤맨 작성일

삼성파운드리

profile_image

댜기님의 댓글

댜기 작성일

아하 땡큐

profile_image

아냐포저님의 댓글

아냐포저 작성일

구글 텐서칩 엑시노스 베이스로 삼성에서 생산 했었는데 다음세대 구글 자체 설계로 TSMC 에서 찍은게 전작 삼성 베이스보다 성능 떨어졌던거 생각나네

Total 17,040건 140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4955 USDT티비 769 06-12
14954 USDT티비 596 06-12
14953 무료슬롯 403 06-12
14952 무료슬롯 614 06-12
14951 무료슬롯 492 06-12
14950 무료슬롯 628 06-12
14949 무료슬롯 706 06-12
14948 무료슬롯 588 06-12
14947 링크티비 542 06-12
14946 안구정화 612 06-12
14945 USDT티비 708 06-12
14944 USDT티비 704 06-12
14943 무료슬롯 436 06-12
14942 무료슬롯 602 06-12
14941 무료슬롯 563 06-12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753
어제
4,838
최대
8,332
전체
1,893,925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