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여러분 ㅊㅋ합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삼성전자 여러분 ㅊㅋ합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5건 조회 728회 작성일 26-06-12 05:10

본문

드디어 삼전이 삼파를 해냈습니다...

그러므로 다음 갤럭시는 전기종 엑시노스탑제하겠습니닷




댓글목록

profile_image

댜기님의 댓글

댜기 작성일

삼파가 뭐야?

profile_image

순하리레몬진님의 댓글

순하리레몬진 작성일

파파파 이게 삼파야

profile_image

감귤맨님의 댓글

감귤맨 작성일

삼성파운드리

profile_image

댜기님의 댓글

댜기 작성일

아하 땡큐

profile_image

아냐포저님의 댓글

아냐포저 작성일

구글 텐서칩 엑시노스 베이스로 삼성에서 생산 했었는데 다음세대 구글 자체 설계로 TSMC 에서 찍은게 전작 삼성 베이스보다 성능 떨어졌던거 생각나네

Total 17,187건 149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4967 무료슬롯 643 06-12
14966 무료슬롯 772 06-12
14965 무료슬롯 666 06-12
14964 무료슬롯 561 06-12
14963 무료슬롯 708 06-12
14962 무료슬롯 578 06-12
14961 안구정화 521 06-12
14960 안구정화 514 06-12
14959 안구정화 503 06-12
14958 USDT티비 616 06-12
14957 무료슬롯 493 06-12
14956 안구정화 476 06-12
14955 USDT티비 789 06-12
14954 USDT티비 614 06-12
14953 무료슬롯 414 06-12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763
어제
5,500
최대
8,332
전체
1,897,435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