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여러분 ㅊㅋ합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삼성전자 여러분 ㅊㅋ합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5건 조회 775회 작성일 26-06-12 05:10

본문

드디어 삼전이 삼파를 해냈습니다...

그러므로 다음 갤럭시는 전기종 엑시노스탑제하겠습니닷




댓글목록

profile_image

댜기님의 댓글

댜기 작성일

삼파가 뭐야?

profile_image

순하리레몬진님의 댓글

순하리레몬진 작성일

파파파 이게 삼파야

profile_image

감귤맨님의 댓글

감귤맨 작성일

삼성파운드리

profile_image

댜기님의 댓글

댜기 작성일

아하 땡큐

profile_image

아냐포저님의 댓글

아냐포저 작성일

구글 텐서칩 엑시노스 베이스로 삼성에서 생산 했었는데 다음세대 구글 자체 설계로 TSMC 에서 찍은게 전작 삼성 베이스보다 성능 떨어졌던거 생각나네

Total 17,571건 168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5066 안구정화 555 06-13
15065 안구정화 475 06-13
15064 무료슬롯 814 06-12
15063 무료슬롯 572 06-12
15062 USDT티비 1796 06-12
15061 USDT티비 1186 06-12
15060 USDT티비 816 06-12
15059 무료슬롯 599 06-12
15058 무료슬롯 591 06-12
15057 무료슬롯 618 06-12
15056 링크티비 820 06-12
15055 안구정화 516 06-12
15054 안구정화 582 06-12
15053 무료슬롯 543 06-12
15052 무료슬롯 561 06-12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5,356
어제
6,411
최대
8,332
전체
1,907,439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