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여러분 ㅊㅋ합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삼성전자 여러분 ㅊㅋ합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5건 조회 834회 작성일 26-06-12 05:10

본문

드디어 삼전이 삼파를 해냈습니다...

그러므로 다음 갤럭시는 전기종 엑시노스탑제하겠습니닷




댓글목록

profile_image

댜기님의 댓글

댜기 작성일

삼파가 뭐야?

profile_image

순하리레몬진님의 댓글

순하리레몬진 작성일

파파파 이게 삼파야

profile_image

감귤맨님의 댓글

감귤맨 작성일

삼성파운드리

profile_image

댜기님의 댓글

댜기 작성일

아하 땡큐

profile_image

아냐포저님의 댓글

아냐포저 작성일

구글 텐서칩 엑시노스 베이스로 삼성에서 생산 했었는데 다음세대 구글 자체 설계로 TSMC 에서 찍은게 전작 삼성 베이스보다 성능 떨어졌던거 생각나네

Total 17,977건 186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5202 링크티비 746 06-13
15201 안구정화 548 06-13
15200 USDT티비 1020 06-13
15199 USDT티비 791 06-13
15198 무료슬롯 718 06-13
15197 무료슬롯 655 06-13
15196 무료슬롯 626 06-13
15195 무료슬롯 619 06-13
15194 링크티비 693 06-13
15193 링크티비 677 06-13
15192 안구정화 690 06-13
15191 안구정화 735 06-13
15190 USDT티비 854 06-13
15189 무료슬롯 527 06-13
15188 무료슬롯 527 06-13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696
어제
6,966
최대
8,332
전체
1,924,682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