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여러분 ㅊㅋ합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삼성전자 여러분 ㅊㅋ합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5건 조회 833회 작성일 26-06-12 05:10

본문

드디어 삼전이 삼파를 해냈습니다...

그러므로 다음 갤럭시는 전기종 엑시노스탑제하겠습니닷




댓글목록

profile_image

댜기님의 댓글

댜기 작성일

삼파가 뭐야?

profile_image

순하리레몬진님의 댓글

순하리레몬진 작성일

파파파 이게 삼파야

profile_image

감귤맨님의 댓글

감귤맨 작성일

삼성파운드리

profile_image

댜기님의 댓글

댜기 작성일

아하 땡큐

profile_image

아냐포저님의 댓글

아냐포저 작성일

구글 텐서칩 엑시노스 베이스로 삼성에서 생산 했었는데 다음세대 구글 자체 설계로 TSMC 에서 찍은게 전작 삼성 베이스보다 성능 떨어졌던거 생각나네

Total 17,977건 187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5187 무료슬롯 495 06-13
15186 무료슬롯 522 06-13
15185 무료슬롯 660 06-13
15184 안구정화 487 06-13
15183 안구정화 856 06-13
15182 USDT티비 662 06-13
15181 USDT티비 1171 06-13
15180 USDT티비 538 06-13
15179 무료슬롯 676 06-13
15178 무료슬롯 584 06-13
15177 무료슬롯 533 06-13
15176 무료슬롯 513 06-13
15175 링크티비 737 06-13
15174 안구정화 638 06-13
15173 안구정화 678 06-13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605
어제
6,966
최대
8,332
전체
1,924,591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