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료받으러 간 강아지, 안락사당했다"...동물병원 실수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치료받으러 간 강아지, 안락사당했다"...동물병원 실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3건 조회 463회 작성일 26-06-13 17:23

본문




댓글목록

profile_image

대한민국천연기념물님의 댓글

대한민국천연기념물 작성일

뭉치?

profile_image

라면님의 댓글

라면 작성일

ㅇㅇ

profile_image

아데스요님의 댓글

아데스요 작성일

뭐여시발 ㅅㅂ 진짜라고? 병원에서 재차확인을 안하나? 생명을 끝내는건데 어케 그럴수가있지?

Total 17,191건 128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5286 USDT티비 748 06-14
15285 무료슬롯 506 06-14
15284 무료슬롯 554 06-14
15283 USDT티비 758 06-14
15282 USDT티비 385 06-14
15281 무료슬롯 727 06-14
15280 무료슬롯 415 06-14
15279 USDT티비 495 06-14
15278 USDT티비 640 06-14
15277 무료슬롯 552 06-14
15276 무료슬롯 693 06-14
15275 무료슬롯 641 06-14
15274 무료슬롯 620 06-14
15273 무료슬롯 655 06-14
15272 무료슬롯 735 06-14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211
어제
5,500
최대
8,332
전체
1,897,883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