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료받으러 간 강아지, 안락사당했다"...동물병원 실수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치료받으러 간 강아지, 안락사당했다"...동물병원 실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3건 조회 481회 작성일 26-06-13 17:23

본문




댓글목록

profile_image

대한민국천연기념물님의 댓글

대한민국천연기념물 작성일

뭉치?

profile_image

라면님의 댓글

라면 작성일

ㅇㅇ

profile_image

아데스요님의 댓글

아데스요 작성일

뭐여시발 ㅅㅂ 진짜라고? 병원에서 재차확인을 안하나? 생명을 끝내는건데 어케 그럴수가있지?

Total 17,299건 136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5274 무료슬롯 642 06-14
15273 무료슬롯 675 06-14
15272 무료슬롯 756 06-14
15271 USDT티비 826 06-14
15270 USDT티비 749 06-14
15269 USDT티비 1008 06-14
15268 무료슬롯 563 06-14
15267 무료슬롯 678 06-14
15266 무료슬롯 684 06-14
15265 USDT티비 5718 06-14
15264 USDT티비 594 06-14
15263 USDT티비 854 06-14
15262 무료슬롯 561 06-14
15261 무료슬롯 680 06-14
15260 USDT티비 740 06-14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5,618
어제
5,500
최대
8,332
전체
1,901,290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