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료받으러 간 강아지, 안락사당했다"...동물병원 실수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치료받으러 간 강아지, 안락사당했다"...동물병원 실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3건 조회 476회 작성일 26-06-13 17:23

본문




댓글목록

profile_image

대한민국천연기념물님의 댓글

대한민국천연기념물 작성일

뭉치?

profile_image

라면님의 댓글

라면 작성일

ㅇㅇ

profile_image

아데스요님의 댓글

아데스요 작성일

뭐여시발 ㅅㅂ 진짜라고? 병원에서 재차확인을 안하나? 생명을 끝내는건데 어케 그럴수가있지?

Total 17,260건 137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5220 안구정화 652 06-14
15219 USDT티비 943 06-13
15218 무료슬롯 584 06-13
15217 무료슬롯 640 06-13
15216 무료슬롯 535 06-13
15215 안구정화 634 06-13
15214 안구정화 606 06-13
15213 USDT티비 698 06-13
15212 무료슬롯 587 06-13
15211 무료슬롯 821 06-13
15210 안구정화 575 06-13
15209 USDT티비 751 06-13
15208 USDT티비 565 06-13
15207 USDT티비 619 06-13
15206 무료슬롯 700 06-13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5,154
어제
5,500
최대
8,332
전체
1,900,826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