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료받으러 간 강아지, 안락사당했다"...동물병원 실수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치료받으러 간 강아지, 안락사당했다"...동물병원 실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3건 조회 398회 작성일 26-06-13 17:23

본문




댓글목록

profile_image

대한민국천연기념물님의 댓글

대한민국천연기념물 작성일

뭉치?

profile_image

라면님의 댓글

라면 작성일

ㅇㅇ

profile_image

아데스요님의 댓글

아데스요 작성일

뭐여시발 ㅅㅂ 진짜라고? 병원에서 재차확인을 안하나? 생명을 끝내는건데 어케 그럴수가있지?

Total 16,542건 90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5207 USDT티비 531 06-13
15206 무료슬롯 587 06-13
15205 무료슬롯 538 06-13
15204 무료슬롯 495 06-13
15203 무료슬롯 446 06-13
15202 링크티비 570 06-13
15201 안구정화 407 06-13
15200 USDT티비 741 06-13
15199 USDT티비 628 06-13
15198 무료슬롯 538 06-13
15197 무료슬롯 499 06-13
15196 무료슬롯 479 06-13
15195 무료슬롯 478 06-13
15194 링크티비 517 06-13
15193 링크티비 493 06-13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4,368
어제
7,492
최대
8,332
전체
1,883,584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