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지하철 에스컬레이터 공사를 많이하는 이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요즘 지하철 에스컬레이터 공사를 많이하는 이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617회 작성일 26-06-16 10:22

본문

 

 

 

 

과거

 

지하철에 있는 에스컬레이터는

 

국내기업도 만들고 있었는데

 

중국 애들이 갑자기 공급가를 완전 낮춰버리니

 

가격경쟁에 밀려

 

대부분 망함

 

 

 

 

 

 

 

 

그로인해

 

현재까지도

 

에스컬레이터 90% 이상은 중국산인 상황인데

 

 

 

 

 

 

 

 

 

 

자꾸 고장나고

 

수리하려면 제품수급이 어렵고 불편하니

 

ㅈ같은데 걍 하나 만들자며

 

 

 

 

 

 

 

 

 

뚝딱 만듦

 

 

만들고나니 생각보다 튼튼하고 좋아서

 

국내산 비중 높이자며 점점 부품 바꿀 계획이라고 함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172420

 

https://news.kbs.co.kr/news/mobile/view/view.do?ncd=8208417

 

https://www.elec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355054

 

https://www.metroseoul.co.kr/article/2026042850051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255건 106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5680 무료슬롯 633 06-17
15679 무료슬롯 617 06-17
15678 USDT티비 582 06-17
15677 USDT티비 1484 06-17
15676
댓글+12
USDT티비 844 06-17
15675 무료슬롯 619 06-17
15674 USDT티비 454 06-17
15673 무료슬롯 439 06-17
15672 USDT티비 567 06-17
15671 무료슬롯 388 06-17
15670 무료슬롯 550 06-17
15669 무료슬롯 624 06-17
15668 USDT티비 602 06-17
15667 USDT티비 663 06-17
15666 무료슬롯 404 06-17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5,035
어제
5,500
최대
8,332
전체
1,900,707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