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지하철 에스컬레이터 공사를 많이하는 이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요즘 지하철 에스컬레이터 공사를 많이하는 이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768회 작성일 26-06-16 10:22

본문

 

 

 

 

과거

 

지하철에 있는 에스컬레이터는

 

국내기업도 만들고 있었는데

 

중국 애들이 갑자기 공급가를 완전 낮춰버리니

 

가격경쟁에 밀려

 

대부분 망함

 

 

 

 

 

 

 

 

그로인해

 

현재까지도

 

에스컬레이터 90% 이상은 중국산인 상황인데

 

 

 

 

 

 

 

 

 

 

자꾸 고장나고

 

수리하려면 제품수급이 어렵고 불편하니

 

ㅈ같은데 걍 하나 만들자며

 

 

 

 

 

 

 

 

 

뚝딱 만듦

 

 

만들고나니 생각보다 튼튼하고 좋아서

 

국내산 비중 높이자며 점점 부품 바꿀 계획이라고 함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172420

 

https://news.kbs.co.kr/news/mobile/view/view.do?ncd=8208417

 

https://www.elec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355054

 

https://www.metroseoul.co.kr/article/2026042850051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919건 120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134 USDT티비 674 06-20
16133 USDT티비 433 06-20
16132 USDT티비 466 06-20
16131 USDT티비 452 06-20
16130
댓글+6
USDT티비 691 06-20
16129 USDT티비 328 06-20
16128 USDT티비 442 06-20
16127 USDT티비 405 06-20
16126 USDT티비 303 06-20
16125 USDT티비 335 06-20
16124 USDT티비 444 06-20
16123 USDT티비 595 06-20
16122 USDT티비 483 06-20
16121 USDT티비 591 06-20
16120 USDT티비 489 06-20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6,582
어제
7,241
최대
8,332
전체
1,921,602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