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이 안망했다면 우리도 가능한 사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조선이 안망했다면 우리도 가능한 사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1건 조회 367회 작성일 26-06-17 02:03

본문

세종이 만든 법이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부뜌땨이술사님의 댓글

부뜌땨이술사 작성일

아니 세종대왕님은 법전 만들 때 항목마다 주석을 달아서 법이 만들어진 이유를 설명해 놓았다그거 복잡하다고 싹 다 지운 새끼는 세조다 세조를 욕하면 된다

Total 16,601건 56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5776 USDT티비 430 06-17
15775 안구정화 365 06-17
15774 안구정화 417 06-17
15773 안구정화 382 06-17
15772 USDT티비 321 06-17
15771
댓글+1
USDT티비 400 06-17
15770 안구정화 377 06-17
15769 안구정화 304 06-17
15768 USDT티비 355 06-17
15767 USDT티비 432 06-17
15766 USDT티비 461 06-17
15765 링크티비 301 06-17
15764 링크티비 286 06-17
15763 링크티비 234 06-17
15762 안구정화 264 06-17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5,273
어제
7,492
최대
8,332
전체
1,884,489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