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이 안망했다면 우리도 가능한 사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조선이 안망했다면 우리도 가능한 사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1건 조회 369회 작성일 26-06-17 02:03

본문

세종이 만든 법이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부뜌땨이술사님의 댓글

부뜌땨이술사 작성일

아니 세종대왕님은 법전 만들 때 항목마다 주석을 달아서 법이 만들어진 이유를 설명해 놓았다그거 복잡하다고 싹 다 지운 새끼는 세조다 세조를 욕하면 된다

Total 16,636건 64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5691 USDT티비 309 06-17
15690 USDT티비 314 06-17
15689 USDT티비 337 06-17
15688 무료슬롯 411 06-17
15687 USDT티비 506 06-17
15686 무료슬롯 463 06-17
15685 USDT티비 433 06-17
15684 무료슬롯 434 06-17
15683 USDT티비 481 06-17
15682 USDT티비 443 06-17
15681 USDT티비 598 06-17
15680 무료슬롯 447 06-17
15679 무료슬롯 437 06-17
15678 USDT티비 414 06-17
15677 USDT티비 915 06-17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5,576
어제
7,492
최대
8,332
전체
1,884,792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