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이 안망했다면 우리도 가능한 사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조선이 안망했다면 우리도 가능한 사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1건 조회 414회 작성일 26-06-17 02:03

본문

세종이 만든 법이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부뜌땨이술사님의 댓글

부뜌땨이술사 작성일

아니 세종대왕님은 법전 만들 때 항목마다 주석을 달아서 법이 만들어진 이유를 설명해 놓았다그거 복잡하다고 싹 다 지운 새끼는 세조다 세조를 욕하면 된다

Total 16,970건 82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5755 안구정화 575 06-17
15754 USDT티비 375 06-17
15753 USDT티비 490 06-17
15752 무료슬롯 513 06-17
15751 무료슬롯 438 06-17
15750 안구정화 286 06-17
15749 USDT티비 501 06-17
15748 USDT티비 398 06-17
15747 USDT티비 593 06-17
15746 무료슬롯 477 06-17
15745 USDT티비 690 06-17
15744 USDT티비 521 06-17
15743 무료슬롯 414 06-17
15742 무료슬롯 522 06-17
15741 무료슬롯 399 06-17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323
어제
4,838
최대
8,332
전체
1,892,495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